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서손입니다
오늘은 스팀 다운로드를 할 때 느리게 올라가는 경우가 있는데 그때 빠르게

받을 수 있는 방법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배틀그라운드 1.0 버전 2차 패치 때문에 업데이트를 하는데 너무 느리게 올라가더라고요.
그래서 옛날 레포데2 무료 배포 다운받을때 썼던 방법을 이용해보려고 합니다!

 

 

 

일단 스팀 설정에 들어갑니다. 설정은 클라이언트 왼쪽 상단에 있어요.

( Steam -설정 )
그리고선 위 사진에 나오는 것처럼 다운로드 칸으로 들어가 다운로드 지역을 일본으로 바꿉니다.
(제가 알기로는 일본>브라질>미국 순으로 일본이 제일 빠르다고 하더군요.)
그리곤 다음 대역폭으로 제한 칸에 가서 제한 없음으로 바꿉니다.

 

 

 

이제 인터페이스 칸으로 가서 언어를 일본어로 바꿉니다.
다운로드 지역을 일본으로 했으니 일본어로 바꿔야 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설정하신 후 확인을 누르시고 재시작 하시면 됩니다.
확실히 속도 차이가 나더라고요 저는 한두 배에서 세배 정도는 차이가 났습니다.
피시방 같은 경우는 지역마다 다른데 다운로드 제한속도를 걸어두는 피시방도 있습니다.
그래서 안 되는 경우 집에서 이 방법을 쓰시는 걸 추천합니다. ㅎㅎㅎ

지금까지 스팀 다운로드 속도 가속화시키는 법을 알아봤는데요
생각보다 하는 법이 간단해서 다운로드 받기전에 설정해놓으니 아주 편했습니다. ㅎㅎ
다 같이 빨리 업데이트한 후 게임을 즐기러 갑시다.
혹시 배틀그라운드 재밌는 짤 이나 모든 게임에 대한 정보가 있다면 댓글이나 쪽지로 제보해주세요.

 

 

그리고 저는 네이버에도 블로그를 운영중인데

더 많은 정보를 얻고싶으시다면

https://blog.naver.com/seosson <<제 블로그로 놀러와주세요 ㅎㅎ

스치기만해도 인연이라는데 놀러와서 서로이웃한번 신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